판타지 스포츠와 온라인 게임의 부상

온라인 게임 시장은 기술과 함께 급성장하고 있습니다. 이제 판타지 스포츠와 온라인 게임은 오락을 위한 것만이 아닙니다. 온라인 게임은 기술을 보여주고 지식을 사용하여 흥미진진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1950년 최초의 비디오 게임 출시 이후 온라인 게임은 성장을 멈추지 않았습니다.

전 세계 온라인 게임 비즈니스

2020년 세계 게임 시장은 약 6200만 달러였습니다. 통계에 따르면 2026년까지 비즈니스 가치는 3,000억 달러가 될 것입니다. 모바일 게임은 시장의 거의 50%를 차지하고 800억 달러의 수익을 창출합니다. 온라인 게임은 전 세계 25억 명의 사용자와 스트리머, 개발자, 퍼블리셔, 게임 경기장, 코치의 가족입니다.

온라인 게임의 신생 기업은 지난 몇 년 동안 인도에서 성장했으며 국내외 투자자로부터 100만 달러 이상의 막대한 자금을 유치했습니다. 게임 플랫폼의 점유율은 미국과 중국이 각각 24%, 중국을 제외한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23%, 라틴 아메리카는 4%, 캐나다는 2%, 마지막으로 유럽, 아프리카, 중동이 차지합니다. 주식의 23%.

이러한 큰 성공과 큰 사용자 기반에도 불구하고 인도 정부는 온라인 게임의 합법화를 고려하지 않고 있습니다. 인도의 여러 주에서 판타지 스포츠는 허용되지 않으며 도박으로 간주됩니다. Pandemic은 판타지 스포츠 앱 개발 및 판타지 스포츠 앱 플랫폼 측면에서 인도의 온라인 게임 및 판타지 스포츠 산업의 성장을 두 배로 늘렸습니다.

정부는 모든 온라인 게임을 롤대리 도박이라고 생각하기보다 열린 마음으로 온라인 게임을 바라보고 깊이 이해해야 합니다. 정부는 도박과 도박을 목표로 삼을 수 있지만 판타지 스포츠는 자제해야 합니다. 그러나 판타지 스포츠는 정부가 막대한 수입을 창출하고 국가 경제를 성장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온라인 게임의 유형

판타지 스포츠
스포츠 팬을 위한 가장 인기 있는 게임 플랫폼 중 하나입니다. 온라인 판타지는 다른 게임 스타일과 완전히 다릅니다. 사용자는 지상에서 플레이하는 실제 플레이어의 온라인 팀을 만듭니다. 사용자의 성능은 전적으로 플레이어와 게임의 실제 통계에 따라 다릅니다.
IPL은 인도에서 가장 사랑받는 Fantasy Sports 형식입니다. 게임을 하는 것과 함께 많은 사용자가 판타지 스포츠 플랫폼에서 스코어와 라이브 경기를 종교적으로 따릅니다. 이것은 우연의 게임이 아닙니다. 게임을 플레이하고 보상을 받으려면 게임에 대한 기술과 지식이 필요합니다. “NITI Aayog”는 판타지 스포츠를 플레이하기 위한 가이드라인을 발표했습니다. 사용자는 무료 및 실제 현금으로 판타지 스포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판타지 스포츠 산업이 성장하고 사용자 기반이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판타지 플랫폼에 돈이 관여하고 사례가 거의 없기 때문에 정부는 이를 도박 플랫폼으로 간주하고 중앙 수준에서 합법으로 간주하지 않습니다. 온라인 판타지 플랫폼은 인도 광고 표준 위원회의 모든 규칙을 따릅니다.

정부는 주정부에 판타지 스포츠에 대한 지침을 발표하도록 요청했습니다.

사용자 기반 및 수익

2020년 판타지 스포츠로 창출된 수익은 Rs 2470 crore입니다. 인도에서는 1000만 명이 판타지 스포츠를 하고 거의 8000만 명이 게임을 시청합니다.

온라인 러미
Rummy는 엄청난 사용자 기반을 보유한 매우 인기 있는 온라인 카드 게임입니다. Rummy는 기술 게임입니다. 그것은 버려진 카드를 기억하고 게임에서 이길 확률을 계산하는 능력을 요구합니다. 플레이어는 예리한 관찰자여야 하며 모든 게임은 분배되지 않은 카드에 달려 있습니다. 그것은 무료 또는 돈을 위해 재생할 수 있습니다. 게임의 승패는 사용자에게 달려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