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 크레딧 제공 – 작은 글씨 읽기

나는 최근에 대형 소비자 매장에 들어가 내 사업을 처리하기 위해 기다리는 동안 매장 벽에 붙은 마케팅 광고를 발견했습니다.

나는 항상 이러한 특별 제안을 살펴보고 제안의 핵심과 내 책임이 무엇인지, 대출 기관이나 소매업체가 무엇을 할 것인지 파악하기 위해 신속하게 구분하는 데 능숙해졌습니다.

나는 큰 구매를 위해 때때로 이것을 사용했습니다. 때때로 특정 금액 이상의 구매에 대해 새로운 신용 한도를 개설하는 제안은 당일 구매 금액의 10-2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몇 천 달러를 지출하는 경우 새 신용 한도에서 할인이 수백 달러가 될 수 있습니다. 자신을 발견한 전체 그림을 고려할 때 나쁘지 않습니다.

내가 가장 최근에 사용한 제안은 몇 년 전 한 여성을 위해 꽤  비싼 보석을 샀을 때였습니다. 제가 제시한 제안은 저에게 3개월 동안 이자와 지불금을 주지 않았습니다. 나는 내 블링을 현금으로 사러 왔고 그렇게 할 준비가 되어 있었다.

많은 소매업체와 소규모 사업자는 사업을 하는 데 비용이 적게 들기 휴대폰소액결제 때문에 현금 할인을 제공합니다. Visa, MasterCard, Discover 또는 AmEx에 카드 거래 수수료를 지불할 필요가 없습니다. 청구 금액의 1-3%, 때로는 그 이상입니다.

그러나 당시의 상황을 감안할 때 나는 거래를 수락하고 추가 3개월 동안 현금을 보관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나는 약관을 다시 읽고 괜찮았고 그래서 나는 서명을 하고 부인의 보석과 여전히 현금으로 가득 찬 주머니를 가지고 떠났습니다.

단기 대출의 90일째에 전액을 지불하기 전에 잔액을 조금이라도 줄이고 싶었기 때문에 지불과 이자가 없는 3개월 동안 소액을 지불했습니다. 모든 신용 제안, 신용 카드 또는 대출은 상환해야 하는 단기 대출이라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신용에 대한 이러한 특별 거래에 대해 제가 배운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자를 지불하지 않는 경우는 없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일정 기간 동안 이자가 없다고 말하지만 광고하지 않는 것은 “여가 시간” 동안 이자가 발생하고 잔액에 추가된다는 것입니다. 무료 기간이 끝날 때 빚을 다 갚지 못했다면 저처럼 3개월이든 1년이든 뭐든 간에 전체 기간에 대해 이자를 지불해야 합니다. 이 점을 유의하고 그에 따라 계획하십시오.

또한 일부 거래에서는 매월 잔액의 일정 비율을 지불해야 하며, 일반적으로 조건을 유지하려면 잔액의 1.5-5.0%를 지불해야 한다는 것도 알게 되었습니다. 지불을 건너뛰면 채무 불이행이 되고 이자율이 올라가 지불액이 증가하고 가까운 장래에 골치 아픈 상황에 처하게 됩니다.

당신이 구매하고 그것으로 끝낸 것에 대해 항상 지불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당신은 부채와 지불이 없고 당신의 아이템을 구매하고 그것을 무료로 명확하게 소유하고 있다는 만족감을 갖는 것에 대해 논쟁할 수 없습니다. 즉, 옵션이 좋습니다. 현금으로 이야기하지만 때로는 짧은 기간 동안 지불을 연기하는 것이 좋습니다.

신용과 관련된 다른 모든 것과 마찬가지로 귀하의 신용 보고서는 물론 12개월 동안 해당 특별 거래를 받기 위해 요구되는 수입 및 지출도 가져옵니다. 따라서 번거로움을 겪고 있다면 최상의 신용 제안을 받을 수 있도록 행동하고 신용 보고서를 양호한 상태로 유지했는지 확인하십시오.

저는 부동산 및 전자상거래 사업을 하는 기업가인 Dan Orr입니다. 나는 부동산 임대와 함께 일하고 최근에 온라인 제휴사와 돈을 버는 웹 기반 제품 세계에 진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