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 VA 주택 융자

대출 수정 및 재융자는 거꾸로 된 모기지에 대한 답이 아닙니다. 그러나 수천 명의 사람들이 이러한 방법을 솔루션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다음은 기존의 틀에서 벗어나 다른 방법을 제시할 수 있는 몇 가지 정보입니다.

주택 융자 수정은 더 적은 것이 아니라 더 많은 부채를 발생시킵니다 – 미지급 이자, 수수료, 체납(또는 미납) 세금 또는 기타 비용은 종종 새 융자에 포함됩니다. 따라서 대출 기간이 연장되거나 원금이 낮아져도 실제로는 더 많은 돈을 빚지고 있습니다. 다음 서프라이즈? 이전보다 훨씬 더 많은 월별 지불액이 있습니다. 좋은 소식이 아닙니다.

또한, 많은 대출 기관은 이 시나리오가 더 많은 주택 소유자를 채무 불이행으로 이끌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습니다. 결국, 원래 주택 지불에 어려움이 있었다면 추가 비용이 포함된 재작업된 대출을 통해 더 쉽게 찾지 못할 것입니다.

주택 모기지 재융자는 종종 훌륭한 옵션처럼 보입니다. 그것은 종종 …. 집에 자산이 있거나 신용이 좋다는 것을 의미하면 더 낮은 월 지불금으로 더 낮은 이자를 얻을 수 있습니다. 무직자작업대출 거꾸로 모기지를 사용하면 이 중 어느 것도 같은 방식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인출할 자산이 없으므로 대출을 만들어 줄 대출 기관을 찾는 것은 매우 어렵고 시간이 많이 소요됩니다.

그리고. 오늘날의 정보가 무겁고 일이 많은 삶에 시간이 있는 사람.

다른 선택에 대해 알고 싶으십니까? 숏세일이라고 합니다. 공매도는 대출 금액이 주택의 시장 가치를 초과할 때 주택 판매를 지원하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다시 말해, 대출 기관은 귀하가 원래 지불한 금액보다 낮은 가격에 집을 판매하는 데 동의할 것입니다!

은행은 왜 공매도를 좋아합니까? 그것은 그들이 당신이 그들에게 빚진 돈을 회수하는 가장 쉬운(가장 비용이 적게 드는) 방법이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실제로 추가 달러를 사용하여 상환을 위해 누군가를 쫓거나 집을 되찾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왜 공매도는 거꾸로 모기지와 잘 작동합니까? 글쎄요, 이것은 압류가 아니라 비즈니스 거래입니다. 대출 기관이 전체 대출 상환액을 결코 깨닫지 못할 부동산을 보유하는 것은 이치에 맞지 않습니다. 은행도 돈을 버는 것이지 돈을 잃는 것이 아닙니다. 그들은 훨씬 더 큰 손실(압류)을 피하기 위해 더 작은 재정적 손실(공매도)이라는 아이디어에 뛰어들 것입니다.

최고의 솔루션은 무엇입니까? 프로세스의 모든 부분을 알고 있는 진정한 전문가와 함께 작업하는 것이 좋습니다. 어떻게 합니까? 글쎄, 주위에 물어보십시오. 아마도 이 과정을 직접 겪었고 그 과정에 많은 경험이 있는 사람을 찾으십시오.

새로 설립된 직장 복귀 대출 프로그램은 대기 기간이 짧고 번거로움이 적습니다. 수백만 가구가 2008년 주택 시장이 붕괴되었을 때 금융 위기와 실직에 직면했습니다. 그 중 많은 사람들이 여전히 고통을 겪고 있습니다. 그 이후로 모기지 회사는 새로운 경제와 주택 소유 방식에 대처하기 위해 준비했습니다.

8월 15일에 시작된 “Back to Work” 대출 프로그램은 재정적 안정을 되찾은 가족이 긴 대기 기간 없이 새로운 모기지를 신청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가족이 집을 잃은 후 12개월만 신청할 수 있도록 고안되었습니다.

2005년에 공정 거래 사무소는 시민 조언(Citizens Advice)으로부터 엄청난 불만을 받았습니다. 소비자가 거액의 보험료를 청구할 수 없는 보장을 제공하는 일부 회사의 지불 보호 제품의 잘못된 판매와 관련된 불만. 대출 보호는 정책을 취할 자격이 있는 사람들에게 생명줄이 될 수 있지만 모든 사람에게 적합하지 않다는 것을 의미하는 예외가 있습니다.

공정거래청이 조사하는 동안 금융 서비스국(FSA)도 조사했습니다. FSA는 여러 회사에 벌금을 부과한 다음 해당 부문을 경쟁 위원회에 회부했습니다. 그들은 현재 해당 부문에 대한 심층 검토를 수행하고 있으며 일부 변경 사항이 확인되었지만 FSA가 2007년에 4,000건이 넘는 사례를 조사한 것으로 최근 밝혀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