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SEO 팁 – 2시간 만에 사이트를 최적화하는 방법

지금이 웹사이트에 검색 엔진 최적화(SEO)를 구현할 때라고 느끼십니까?

인터넷을 활용하여 100~1,000명의 추가 고객을 확보하시겠습니까?

경쟁자보다 먼저 귀하의 사이트에 방문하시겠습니까?
귀하의 콘텐츠를 전문가의 의견으로 신뢰하십니까?
자세한 정보를 위해 직접 연락하시겠습니까?
이 경우 무료 SEO 팁을 통해 상당한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전문 검색 엔진 최적화에는 많은 비용이 들지만 아마추어는 이 기사 전체에서 제공되는  상위노출 구글 SEO 팁을 사용하면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이 정보는 수천 달러를 지출하는 것보다 무료 SEO의 혜택을 받고자 하는 기업가, 마케터, 관리자 및 중소기업을 위한 것입니다.

이 기사를 완료하면 이러한 SEO 전략을 단계별 방식으로 즉시 웹사이트에 구현할 수 있습니다.

이 무료 검색 엔진 최적화 정보는 페이지 순위를 높이는 기본 사항을 포함하며 경험 많은 인터넷 마케팅 담당자도 다음 정보를 통해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무료 SEO 팁 #1: 키워드 정의

키워드 [kee-wurd] n. – 청중이 검색 엔진에 입력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단어

초보자 팁: “키워드”는 사람들이 Google에서 검색하는 단어이므로 각 페이지는 제품 또는 서비스와 가장 관련성이 높은 “키워드” 세트를 타겟팅해야 합니다.

예: 지역 주택 리모델링업자인 경우 타겟 키워드는 “주방 리모델링 아나폴리스”일 수 있습니다. – 컴퓨터 수리점인 경우 타겟 키워드는 “노트북 수리 메릴랜드”일 수 있습니다.
모든 비즈니스에는 타겟 키워드 세트가 있습니다. 웹사이트는 각 키워드를 개별적으로 반영하여 각 키워드에 최적화된 전용 페이지를 지정해야 합니다.

무료 SEO 팁 #2: 최고의 키워드 선택하기

업계에서는 여기에서 설명하는 활동을 “키워드 리서치”라고 하며, 이는 비즈니스가 추구하고자 하는 웹 부동산을 가장 잘 식별하는 프로세스의 약자입니다.

다음은 “키워드 연구”를 수행하기 위한 몇 가지 무료 SEO 팁입니다.

Google로 이동하여 “Google 키워드 도구”를 검색하십시오.
간단한 브레인스토밍 후 의심되는 키워드를 도구에 입력하십시오. 지리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따라서 볼티모어의 소규모 비즈니스 컨설턴트인 경우 “작은 비즈니스 컨설턴트”를 입력하십시오.
도구는 관련 키워드 목록과 각 키워드가 매월 검색되는 빈도를 반환합니다.
훌륭한 키워드는 관련성과 검색량의 조합을 가지고 있습니다. 볼륨은 Google에서 아낌없이 제공합니다. 그러나 관련성은 인간적 요소를 필요로 합니다.
가장 관련성이 높고 검색량이 많은 키워드 5-10개를 선택합니다. 이제 다음 단계를 수행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무료 SEO 팁 #3: 키워드를 넣을 위치
타겟 키워드를 포함해야 하는 각 페이지의 다른 위치가 있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이 무료 SEO 팁에서도 논의하는 정보입니다.
우리는 이러한 장소를 “SEO 포인트”라고 부르며 가장 중요한 몇 가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페이지 제목 – 검색 엔진은 페이지 제목을 순위에 크게 반영합니다.
페이지 URL – 타겟 키워드의 또 다른 중요한 위치입니다. 페이지 URL이 YourSite.com/services와 유사한 경우 YourSite.com/target-keyword-services 라인에 따라 URL을 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페이지 헤드라인 – 이것은 키워드가 존재하는 동시에 독자에게 눈에 띄고 흥미롭게 유지되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SEO의 까다로운 부분입니다.
페이지 메타 설명 – 검색 엔진이 선택할 키워드를 포함하는 것은 어느 정도 중요하지만 헤드라인과 마찬가지로 좋은 메타 설명은 여전히 ​​눈에 띄고 관련성이 있습니다.
페이지 사본 – 페이지의 실제 보이는 사본 전체에 키워드를 배포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페이지 메타 키워드 – Google은 더 이상 알고리즘에서 메타 키워드를 고려하지 않지만 소규모 검색 엔진은 여전히 ​​메타 키워드에 크레딧을 제공하므로 타겟 키워드를 입력해도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