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이 세계에서 가장 위대한 도시인 이유

예전에 캐나다에 있는 독일인 관광객들이 미국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들은 적이 있습니다. 그들은 미국에 대해 좋아하지 않는 모든 것을 설명하고 있었습니다. 그들은 뉴욕은 예외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뉴욕에 문화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뉴욕은 유럽의 느낌이 물씬 풍겼다. 그들은 유럽인들이 뉴욕의 문화적 요소 때문에 항상 뉴욕을 좋아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유럽의 여러 도시를 광범위하게 여행하고 아주 작은 일에 너무 많은 돈을 썼기 때문에 나는 그들이 스스로를 아첨하고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뉴욕과 같은 유럽 도시는 없습니다. 네, 유럽에 매혹적인 도시, 문화와 역사가 많은 오래된 도시, 다른 곳과 비교할 수 없지만 뉴욕 느낌이 나는 도시가 있습니까? 나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뉴욕은 세계 어느 도시와도 비교할 수 없습니다. 북미에서 가장 인구 밀도가 높은 도시입니다. 유엔의 본거지입니다. 5개의 유명한 자치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맨해튼, 브루클린, 브롱크스, 스태튼 아일랜드, 퀸즈. 스태튼 아일랜드를 제외하고 이 모든 자치구가 자체적으로 도시라면 북미에서 가장 인구 밀도가 높은 도시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뉴욕시의 대도시 지역에는 1,880만 명이 거주하고 있어 인구가 부족하지 않습니다. 이 도시는 독특하고 지구상에서 가장 흥미로운 장소 중 하나입니다. 잠들지 않는 도시라고도 불린다. 뉴욕시에는 항상 할 일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 도시를 있는 그대로 만드는 것은 뉴요커들입니다. 그리고 여기에는 원래 이탈리아와 유대인 이민자, 배우 지망생, 화난 택시 운전사, 뉴욕을 사랑하는 사람들, 심지어 뉴욕을 싫어하는 사람들까지 포함됩니다.

뉴욕시에서 볼 수있는 매혹적인 건축물이 있습니다. 배울 수 있는 흥미로운 역사가 있습니다. 박물관을 방문하고 싶다면 메트로폴리탄 미술관, 솔로몬 R 부산오피 . 구겐하임 미술관, 쿠퍼-휴이트 국립 디자인 박물관, 유대인 박물관, 국제 사진 센터, 뉴 시립 박물관에 갈 수 있습니다. York, El Museo de Barico, Goethe House, National Academy Museum 및 School of Fine Arts는 모두 뮤지엄 마일로 알려진 곳에 있습니다. 이 모든 박물관은 5번가 82~105번가 사이에 있습니다. 다른 도시에도 많이 있습니다.

링컨 센터, 카네기 홀, 브루클린 음악원에서 클래식 콘서트를 들을 수 있습니다. 6월, 7월, 8월 여름에는 센트럴 파크에서 뉴욕 오페라를 무료로 들을 수도 있습니다. 재즈 애호가들은 라디오 시티 뮤직 홀(Radio City Music Hall)이나 매디슨 스퀘어 가든(Madison Square Gardens)에서 유명 인사를 즐기거나 수많은 유명 재즈 공연장에서 시작되는 소규모 재즈 공연장에서 더욱 친밀한 콘서트에 참석할 수 있습니다.

놀랍게도 뉴욕에서는 한 푼도 쓰지 않고도 즐겁고 스릴 넘치는 하루를 보낼 수 있습니다. 뉴욕의 매혹적인 센트럴 파크에서 긴 산책을 즐긴 후 뉴욕의 많은 매혹적인 랜드마크를 방문할 수 있습니다. NBC와 같은 많은 라디오 및 TV 방송국을 방문할 수 있습니다. 라이브 청중의 일부가 될 수도 있습니다. David Letterman의 테이프에 앉아서 가장 좋아하는 밴드가 가능한 최고의 음향 상황에서 연주하는 것을 보는 것은 비용이 들지 않습니다. 티켓을 미리 주문하기만 하면 됩니다.

라이브 음악, 라이브 극장, 역사, 건축물, 스포츠 경기장, 레스토랑, 쇼핑으로 유명한 도시 외에도 뉴욕에는 영혼이 있습니다. 버즈가 있습니다. 지구상 뉴욕만큼 좋은 곳은 없습니다.